NM+ 정규 업데이트 : 보스턴에서 6/5/21

인사말! 글쎄, 나는 지난주 LA에있을 때 업데이트를 놓쳤다. 내가 기억했을 때, 그것은 이미 미국 동해안에서 저녁이었다.

태평양 해안선에 있으면 항상 내 작업 일정이 엉망입니다. 나는 우리의 하루를 우리에게 설정하는 데 너무 활용되어 서해안에 도착했을 때 정기적으로 잡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항상 균열과 함께 일하는 것처럼 느낍니다.

나는 항상 서부에서 가장 생산적이지 않습니다 …

여기요! 방해해서 죄송하지만 ….

가입자 전용 기사를 우연히 발견 한 것 같습니다!

(이미 회원입니까? 여기 로그인하십시오.)

이 게시물은 전적으로 유목민 Matt Plus 회원을위한 것입니다! NM+는 자신과 같은 방문자가 보너스 블로그 게시물에 액세스 할 수있는 회원의 유일한 프로그램입니다. 마찬가지로 회원들은 무료 책, 가이드 북, 블로깅 과정, 이벤트, 이벤트 재생, 월간 경품, 티셔츠, 특별 돈 절약 여행 할인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!

Nomadic Matt Plus의 일원으로서, 당신은 여행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많은 이점을 얻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좋아하는 철저한 여행 자료를 계속 생산하도록 도와줍니다!

무엇보다도, 구독 비용은 점심 비용보다 저렴합니다!

이 게시물 (100 개 이상의 다른 회원 전용 기사)과 다른 모든 놀라운 특전에 액세스하려면 유목민 Matt Plus에 가입하고 오늘 여행에서 더 많은 것을 얻기 시작하십시오!

더 알아보기

로그인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

Related Post

크로아티아 이스트 리아에 가야하는 9 가지 이유 – 크로아티아 북부의 최대한 빨리 갈 필요가있는 이유크로아티아 이스트 리아에 가야하는 9 가지 이유 – 크로아티아 북부의 최대한 빨리 갈 필요가있는 이유

이스트 리아는 아드리아 해에 들어가는 화려한 반도입니다. 이스트 리아 (Istria)는 매우 많은 해안선과 놀라운 언덕이 많은 풍경으로 인해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크로아티아를 경험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합니다. 바로 여기 크로아티아 이스트리아에 가야하는